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차츰 고냥이의 형태를 갖춰가고 있는중이랄까요?ㅎㅎ




고냥씨 모카와 라떼의 일상입니다.

욘석들 운동량이 많아진걸 카메라에서 느낍니다...-_- 쿨럭;

(절대로 수전증이라고 하진 않습니다!!!)





아직은 꼬리를 말줄 모르네요~





그래도 조금씩 고냥씨의 자세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히잉! 카메라를 보라규!!!!





모카는 졸고 있네요..ㅎㅎ

아직까진 잠이많은 아깽이예용




그래도 어디서 식빵굽는건 배웠는지...

완전한 식빵을 굽지는 못하고


한쪽다리만 촥~ 해서 넣었네요..

이늠자식 언제쯤 완벽한 식빵을 구울런지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