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모카야.. 라떼야.. 어뜩게하고 자고 있는거니?ㅋㅋㅋ



제 베게 인데요..

요만한 새끼 고냥씨 라떼예요~ㅋㅋㅋ




응??? 당최 어떤 자세인건지??? 0ㅇ0??





허이짝~ㅋㅋㅋ

라떼가 저러고 자고 있었근영;;


그렇다면.. 모카는 라떼의 응꼬에 얼굴을 파묻고 자는건가!!!





아무것도 모르는 라떼는 천사처럼(?) 자고 있네요..ㅎㅎ




이좌식아 눈 감아.. 무섭다..ㄷㄷㄷ





그래도 참 잘만자는 카와 라떼 입니다..ㅎㅎㅎ

그래그래.. 많이자고

어서어서 크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