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우리 라떼 코~ 잘자고 일어나서 무럭무럭 자라쟈~ㅋㅋㅋ




이눔 싱키~
베게가 지 침대인줄 알고 자는 라떼 입니다.ㅋㅋ
아직 베게의 반 밖에 안되는 작은체구네요.






햇볕도 따땃하니~ 좋냐?ㅎㅎ





우웅~




히끅! 누구얏!




흐음... 뭐였지?




흠... 졸린...




다....



레드썬!ㅋㅋㅋ





요로코롬 땅콩도 다 보여주면서 코~ 자네요..ㅎㅎ




그래그래.. 코자고 무럭무럭 자라쟈~♡





이늠자식 정말 잘자네요.
발바닥의 곰도리 세마리가 제게 방긋 웃어주네요.ㅋㅋ

언젠가 라떼 몰래 곰도리에 눈그려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