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잠꾸러기인건 모카도 마찬가지네요..ㅎㅎ






요 잠꾸러기들!!!
사진이 전부 잠들어 있는 사진이거나
똥꼬발랄해서 흔들려보이는(절대 수전증때문이 아닙니다 라고 외칩니다!-_-)
그런 사진들 밖에 없네요..ㅎㅎㅎ


오늘은 모카 사진 투척합니다.

제가 특별히 라떼를 편애하거나 하는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라떼 사진이 더 많네요..ㅎㅎ

우리 모카도 음청 이쁜데...(팔불출도치모드)







완벽한 골뱅이는 못만들고..
어설픈 골뱅이로 마무리했네요..ㅎㅎ




역시 아깽이들은 삼등신입죠!





이눔자식.. 콧잔등이 원래 스크래치가 있었나???

길게 자란 눈썹과 수염의 알흠다운 매치라니!!!


요 아깽이들 앞으로가 더 궁금하시죠?ㅎㅎ


열심히 올릴께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