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세상/같지만다른 일상들

[전시] 홍대 '스케치북' 장현아 작가 전시회





지난 7월 7일.. 

홍대에 있는 스케치북에 제 동서인 장현아 작가님의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단독 전시회는 아니고.. 다른분들 작품들도 있어요^^

5분의 연합(?) 전시회 인거 같은데요;;



아래와 같이 꿈꾸는듯 동화인듯 예쁜 그림을 그리는

작가님의 전시회였습니다^^


아직 전시회는 진행중이구요.

이번주 일요일 7월 14일까지 홍대 '스케치북' 카페에 전시되어있습니다.





대표작인 앵무새인데요...

제가 너무 맘에 들어 몰래 핸드폰 잠금화면으로도 쓰고 있어요..ㅎㅎ






어느날 동서 카카오스토리에 요로코롬 올라와 있길래..

꼭!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찰나..


시간이 맞고 마음이 맞는 언니커플이 있어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홍대구요. 위 사진 설명대로 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페 전경은 이렇게 생겼네요..

예식홀과 현대자동차 사이에 있는 골목을 쭉~~~~ 들어오시면 이렇게 생긴 건축물(?)이 나옵니다.


같이 갔던 언니커플 사진이 찍혔네요..ㅋㅋㅋ





카페에 들어가시면 1층 한켠에

장현아 작가님의 작품들과 함께 당나귀 그림의 명함이 있어요^^





요런 이쁜 명함이>ㅁ<ㅋㅋㅋ

그리고 스케치북(카페예요)에서 음료와 케잌을 주문하니 도장찍어주는 쿠폰을 주시네요.






그리고 1층 창가쪽에 혼자 앉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그 창 옆쪽에 고래 작품이 걸려있네요^^


창가라서 그쪽이 너무 밝아 작품이 사진에 잘 안담겼네요..ㅡㅜ





요로코롬 창가 옆 벽에 걸려있어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있는 계단 중간에 얼룩말이 걸려있었습니다.

작지만 곳곳에 작품이 있네요^^






가까이서 찍으니 요로코롬 이쁜 작품이>ㅁ<






2층으로 올라가니 넓은 실내가 반겨주네요~

그러고보니 층계쪽만 찍고 층계에서 실내를 찍은건 없네요..ㅡㅜ





2층 기둥에! 대표 작품이 걸려있습니다~ 하핫





이쪽에서도 찍고





저쪽에서도 찍고..ㅋㅋ





2층 벽 한켠에 장현아 작가님 작품들이 쫘~~~~악!

사실 1층 같은공간에도 저렇게 걸려있는데..


외쿡인 분들이 거기서 회의를 하시는지 어쩐지 집에 갈때까지

와글와글 쏼라쏼라하셔서.. 1층은 못찍었어요..ㅡㅜ





2층은 테라스에도 앉을 공간이 있어요..ㅎㅎ


유리창엔 각각 다른 데코가 붙어있구요.

다른 유리창엔 비내리는 데코가 붙어있더라구요.

요새같은 날씨에 딱!>ㅂ<





저는 자몽에이드.. 같이간 언니랑 오빠는 커피를..

사이드로 티라미슈 케잌 한조각!


우앙~ 음료도 맛나고 케잌도 맛있었어요ㅎㅎ





자몽에이드는 시켜서 망하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에이드는 딱 제입맛이네요~


다음에 전시회가 없어도 한번쯘 더 가고 싶을만큼 좋았답니다^^

집에서 멀어서 과연 갈까 싶지만 말이죠..ㅋㅋ




위치는..


홍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면

 경남 웨딩홀과 현대자동차 사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시회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번주 주말 시원한 커피 한잔과 맛난 케잌과 전시회 구경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