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ing~♬

졸공이 끝난 얼마후의 히말회식...

 

 

 

 

졸공이 끝난 얼마후의 히말회식...

장소는 건대 스타시티 지하 해산물 부페;

이름을 까먹음...'ㅁ';;

 

 

 

 

ㅋㅋㅋ재석이가 포크로 찍고 있는데도 좋단다..ㅋㅋㅋ

 

 

 

 

 

다크서클이 심한 여성들을 위한 음식! 연어!

정세미를 위한 연어!ㅋㅋㅋ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ㅁ';;;

 

 

 

 

디...디저트???

 

 

 

 

 

와구와구 시식중인 재석이..ㅋㅋ

 

 

 

 

 

실물크기의 현중사진과ㅋㅋㅋㅋ

해맑게 웃으며 사진찍는 세미!

 

 

 

 

 

아~ 그 나날들이 그리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