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ing~♬

2010년 1월이면 벌써 3년 전인가.....(먼산;;)

 

무려 3년 전이나 된 사진..ㅋㅋㅋ

하긴 내가 스윙댄스를 시작하고 다음해 사진이니...

 

아마 사진찍을 요 당시가 나곰의 첫 강사때가 아닌가 싶다..ㅋㅋ

중간에 나오는 나곰의 꽃무늬 셔츠를 보면 그런모냥;;

 

바둥언니도 보이고..>ㅁ< 제니언니도 보이고>ㅁ<

 

다들 보고 싶구나야~♬

 

 

 

 

제니언니랑 재석이...

재석이도 얼굴 본지 오래됬드아~~~

 

 

 

 

에로남..ㅋㅋㅋ

 

 

 

 

 

얼굴이 보일락 말락한 사진들?ㅋㅋㅋ

개골개골 개구리와 미소와 앙키...

 

으악! 나 전부 기억하고는 있구나..=ㅂ=;;

 

 

 

요고이 바로 나곰 첫 강습때 첫날 사진..ㅋㅋㅋ

엄체피가 물려준 꽃난방///ㅅ///

 

 

 

 

 

정세미 잡아먹는 재석이....=ㅁ=;;;

 

 

 

 

복수 한방을 노리는 세미ㅋㅋㅋㅋ

 

 

 

 

바둥언니와 나곰의 첫강습~ㅋㅋㅋ

 

 

 

 

 

이러고 놀았다능...-ㅂ-;;

 

 

 

 

이...이러고들 논다..-_-;;

 

 

 

 

 

저 눈사람 귀마개.. 결국 운명을 달리하신...;ㅁ;

 

 

 

썩..쏘..

 

 

 

애꾸눈 세미..ㅋㅋㅋ

 

 

 

이러고들 놀았던 사람들이..

이젠 하나둘 춤판을 떠나고... 에이드를 떠나서

지금은 어디서 뭐하고 잘 살고 있는지..

 

춤은 계속 추는지 모르겠다.

하긴 나조차도 지금 다리가 안좋아서 쉬고있는중이니..

다들 보고 싶프다야~~~;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