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엎치락 뒤치락 절하면서 자네요..ㅋㅋ

 

 

오늘도 모카와 라떼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

 

 

오늘은 둘이서 어찌나 똥꼬 발랄하게 놀았던지..

엎어져 자고 있는 사진들이네요^^

 

 

 

모카는 저~ 뒷편에서 눈가리며 콜콜 자고 있어요..ㅋㅋ

 

 

 

 

 

앞에서 찍으니 철푸덕!ㅋㅋㅋ

절하며 자고 있네요~

 

 

 

 

 

응? 라떼가 눈을 잠깐 뜨는듯하더니??

 

 

 

 

 

도로 철푸덕..쿨쿨zzzzz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