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라떼 퍼레이드~ㅋㅋㅋ

 

 

어느덧 아쉬운 주말이 지나고...

또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라떼사진 퍼레이드네요ㅋㅋ

어쩌다보니..=ㅁ=;;

 

 

 

 

아깽이는 역시 진리인가봅니다.

 

 

 

 

 

행복한 모습으로 눈웃음을 치며(?) 자고 있네요~ㅋㅋ

언뜻보면 웃는거 같기도하고;;

 

 

 

 

 

뽀송뽀송하게 보이는 라떼 입니다.

 

 

 

 

 

근데 왜 수건위에 있었을까나요??

 

 

 

 

 

너무 오래된 사진이라 저도 기억이 안나네요...-ㅂ-;;

 

 

 

 

 

모카는.... 얼굴도 안보여주네요..;ㅅ;

 

 

 

 

 

아코.. 이제 슬슬 잠에서 깨나봅니다.

아님 수전증 사진이던가...-_-;;

 

 

 

 

 

역시.. 똥꼬 발랄한 아깽인 깨어있는 사진은 찍기 힘들군요..ㅠㅠ

 

 

 

 

 

그래서...

 

 

 

 

또다시 잠들어 있는 사진입니다..ㅋㅋㅋ

 

 

 

 

 

 

 

 

요 아깽이들이 귀여우셨다면 꾸~~~~~욱^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