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이녀석들 맨날 잠만자고 쳐묵쳐묵 합디다ㅋㅋㅋ

 

 

 

 

욘석들...

아직도 너무너무 쬐꼬맣고 귀엽기만 합니다.

 

 

 

아코~ 이렇게 귀엽게 누워 있다뉘!!

딱 머리/ 가슴/ 배 3등신이로군요..ㅋㅋ

 

 

 

 

 

어쩜 이리 인형같이 작고 귀여울까요?

 

 

 

 

 

ㅋㅋㅋ입을 살짝벌리고 혀로 메롱~

 

 

 

 

 

아웅~ 졸린가봐요>ㅁ<

 

 

 

 

 

오오! 라떼.. 어릴땐 이랬었는데...ㅡㅜ

이렇게 작고 귀여웠었는데...

 

 

 

 

 

츕츕츕 쳐묵쳐묵..

역시 어릴땐 먹는게 최고야!

 

 

 

 

 

아코! 본격적으로 메롱하고 주무시는군요~ㅋㅋㅋ

 

 

 

 

 

눈 땡그랗게~ @0@

 

 

 

 

역시 아깽이의 얼굴은 또렷히 잡기가 힘드네요;;

 

 

 

 

 

아코 저 시옷자의 주댕이! 깨물어주고 파라>ㅁ<♡

 

 

 

 

 

 

모카라떼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