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ki Holic

블로그 이미지
냥이의 일상이 훤~히 들어나는 블로그 입니다^ㅡ^;;
by 줄기냥
  • 23,735Total hit
  • 2Today hit
  • 1Yesterday hit

'사진'에 해당되는 글 57건

  1. 2014.04.15
    잠꾸러기 라떼.. 역시 아깽이에겐 잠이 보약인가봅니다. (2)
  2. 2014.02.14
    [갤럭시 노트 10.1 2014 에디션] 두번째 그림 ccino 입니다>ㅁ< (6)
  3. 2014.02.11
    [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 갤노트 10.1 2014 에디션으로 그린 첫작품>ㅁ<! (1)


이늠자식... 볼때마다 자고 있습니다.ㅋㅋㅋ

아깽이는 역시 잠이 보약인건가요?




이래 찍어도...





저래 찍어도... 잡니다..-_-;;





어느새 깨서 귀여운 찹살똑을 보여주나 싶더니...





스르륵 감기는 눈...





'아냣! 나 안잤어!' 라고 부정해보지만..





또다시 스르륵 감기는 눈...





그냥 자라.. 자! =ㅂ=;;





그래.. 나도 어렸을땐 잠꾸러기였엉..

어여 자렴.. 자고 일어나면 뿅!하고 거묘가 되어있을꺼야..=ㅁ=;;








최근 라떼 모습..(아래)

거...묘=ㅅ=;;





Trackback 0 AND COMMENT 2
  1. +소금+ 2014.04.16 19:39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ㅋㅋㅋ 아깽이 라떼 넘 귀여워요~~!!! 지금 모습 보니 왠지 귀여우면서 웃겨요~~ㅎㅎㅎ 아가냥도 어른냥도 다 이뻐요~ ^^

    • julkinyang 줄기냥 2014.04.25 09:38 신고 address edit/delete

      흑흑... 어렸을땐 이렇게나 귀여웠던 넘이...
      커서....... 도 커진 덩치만큼 더 귀엽더라구요..ㅋㅋㅋ





치노 그림을 그린적이 없었는데...

요사진이 맘에 들어 그리기 시작했네요>ㅁ<


잘 그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입주변과 코가 좀 어색하네요..ㅡㅜ

눈은 맘에 들어욥!ㅋㅋㅋㅋ


우리 치노 이쁘게 봐주세용





완성된 스케치(SketchBook for Galaxy 어플)





아래는 원본 사진 입니다.






처음 선만 땄을때의 스케치^^




좀 고냥씨 같은가요?

처음에 땅이 그렸을때보단 더 만족스럽네요.

역시 공을 들인 시간과 비례하나봐요.




(소곤소곤) 사실은 일과중에 그린거예요..=ㅂ=;;

일이... 딜레이되서 시간이 붕 떴거든요..ㅡㅜ


그래도 할일은 다했다는 점~~~~ㅋㅋ





Trackback 0 AND COMMENT 6
  1. 흑심토끼 2014.02.14 18:41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우리 치노닷 ㅎ 잘 그렸네~~

  2. +소금+ 2014.02.15 20:17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우와~~~ 완전 멋져요~~!!! 벽에 걸어도 되겠는데요~~ ^^

  3. 지식전당포 2014.02.18 02:08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추천 누르고 갑니다 ^^






갤노트를 사게된 가장 큰 이유!

바로 스케치를 버릴 수 없어서 이다.

아이패드 펜종류도 무수히 많이 사 보았는데... 확실히 갤노트의 이 필기감을 이길 수가 없다.
다른 땅이 사진도 많지만 이 사진을 선택한 이유는...
똥글똥글 요 오물조물 조랑떡 같은 이 자세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이다~>_<

어째... 우리집 아이들 보다 먼저 그리게 되는건지.., ㅜㅜ
미안하다 모카라떼 카푸치노야~너희들은 곧 그려줄께♡

아래는 원본사진.





Trackback 0 AND 댓글1
  1. 지식전당포 2014.02.15 17:05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잘 보고갑니당~ 하핫 ^^





ARTICLE CATEGORY

Julki Holic
나의 작은세상
Travel
Swing~♬
소소한 즐거움~♬
My Little Cat
Photo

RECENT TRACKBACK

CALENDAR

«   2018/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