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엎치락뒷치락 잘도 놉니다.

 

 

 

ㅋㅋㅋㅋㅋ모카랑 라떼 똥꼬 발랄한 사진들 입니다.

요놈 자식들.. 쬐꼬맣고 재빨라서 흔들린 사진이 더 많아요...ㅠㅠ

 

 

 

 

라떼의 선점!

모카냥은 선명한 발바닥을 보여준채 방어합니다~

 

 

 

 

 

응? 모카 역전?ㅋㅋㅋ

 

 

 

 

 

모카가 라떼 지나가는걸 얌전히 바라보고 있네요;;

 

 

 

 

 

그러다가 공격!

 

 

 

 

 

에잇! 놓쳤습니다...'ㅁ';;

 

 

 

 

 

그러고서는...

 

 

 

 

 

사진을 찍고 있던 저에게 다가와서...

 

 

 

 

 

발....톱을!!!!!ㅠㅠ

쎄우십니다;;

 

 

 

 

 

그무렵 라떼는 가늠할 수 없는 속도로 파바박!!ㅋㅋ

 

 

 

 

 

모카도! 가늠할 수 없는 속도로 그루밍을...=ㅂ=

 

 

 

 

 

그러더니 라떼는 벌러덩 주무십디다=ㅁ=;

 

 

 

 

 

그무렵 모카는???

 

 

 

 

 

맘마먹는중~ㅋㅋㅋㅋㅋㅋㅋ

라떼야.. 자는 냥이 몫은 없는 거 알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