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이번엔 라떼 Speacial~♬

 라떼 Speacial~♬

 

잠팅이 라떼 스페셜 들어갑니다>ㅁ</

 

 

 

어쩜 저리 치즈태비인걸 확실하게 알려주는지..

얼굴에서부터 등/배 무늬까지 이쁜 치즈태비여용~>ㅁ<

 

 

 

 

 

팔에 턱괴고.. 베게에 기대 자고 있는 이녀석!

사랑스러워라////ㅅ////

 

 

 

 

아코.. 요 코와 입술...;ㅁ;

콱! 깨물어 주고 시퍼용~

 

 

 

 

 

 

똘똘똘똘똘똘똘똘 잘도 말고 자네요..ㅋㅋ

 

 

 

 

 

그러다가 퍼뜩! 깼으나...

 

 

 

 

 

제 팔베고 도로자는 라떼군...=ㅂ=

 

 

 

 

 

이눔자식아 팔아퍼!

 

 

 

 

 

무게는 깃털같으나... 움직..일 수가 없는..ㅡㅜ

 

 

 

 

 

그래도 기분이 참 멜랑꼴리하게도 좋네요~'ㅁ'

 

 

 

 

 

아코~ 눈부셔!

 

 

 

 

 

그러나 그것도 금방 풀어지고 잠들고 마는 라떼...

 

 

 

 

 

 

조 뿅주뎅이! >ㅁ<

 

 

 

 

 

클로즈업! +ㅁ+

 

 

 

 

 

이번엔 베게를 붙들고 자네요..ㅋㅋㅋㅋㅋ

 

 

 

 

 

그러다 또 퍼뜩 깨더니...

 

 

 

 

 

'흠냥~ 졸려요~'

 

 

 

 

 

쿨쿨쿨...zzz

 

 

 

 

 

또 다시 꿈나라로~★

 

 

 

 

 

잘자라~ 우리 아깽이 라떼야^ㅡ^

잘자고 무럭무럭 자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