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즐거움~♬/Must Have Item

[테스터 후기] collinette 미니 지압기 리뷰&후기 입니다.

두근두근 10x10 박스가 도착했습니다>ㅁ</

맨날 받지만... 그래도 설렘은 어쩔 수 없나 봐용





유후~ 요리보고~





조리보고~ 언제봐도! 좋은 택배 박스!!! 'ㅁ'b





작은 상자 안에 뾱뾱이로 감싸안은 작은 상자!

꼼꼼하게도 보내주셨네요^^





텐바이텐의 연필 모양의 책갈피와 함께 찰칵~






뾱뾱이를 걷어내고 보니 고급스런 작은 상자와 로고가 보입니다^^






열어보니... 아직도 끝나지 않은 개봉...ㅠㅠ

보드라운 주머니가 튀어나왔네요~






마찬가지로 고급스런 은박으로 새겨진 로고가 눈에 띄어용~

사진상으론 잘 안보이네요^^;;





그리고 그 밑엔 설명서가!

영어는 대충 넘어가고! 그림으로 의존합니다...=ㅂ=;;


오일을 한두방울 떨어뜨려 사용해도 좋다고 하는거 같고..음...

발바닥이나 어깨쪽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라는듯요?ㅎㅎ


그리고 작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집 뿐만이 아니라 회사에 가지고 나와.. 또는 다른곳에 가지고  다니기 좋다는 그림 인듯 합니다.


역시 휴대성 하나는 좋을듯 해요!





그리고 드뎌! 고급스런 주머니를 벗겨놓고 보니..

새하얀 눈부신 자태를 드러냅니다.


언뜻 봐서도 무지 매끄러울것 같죠?ㅎㅎ






마치 거울처럼 반짝반짝 비춰내 주네요~






아까 설명한 고급스런 은박 로고가 주머니에 박혀있습니다.






손바닥에 올려놓고 찍어봤는데요.

요렇게 보면 윗부분이 살짝 올라와 있는게 보이실텐데...


전체적으로 작긴 작네요..ㅎㅎ






옆으로 살짝 돌려 보시면 확실히 윗부분이 볼록 올라와 있습니다.

요 부분으로 어깨부분과 발바닥부분을 지압해주는데요.


어깨부분은 전 상당히 시원하더라구요.

그리고 발바닥은 음.. 뭐랄까 딱 밀착 되지 않는달까요?


그래도 여러번 쓰고 맞는 부분을 찾으면 시원할듯 합니다.





이쪽으로도 저쪽으로도 찍어봤어요.^^






정면샷~

제 모습이 똑똑히 보이네요...ㅡㅜ






뒷면..

뒷면은 올라온곳 없이 매끈하게 생겼습니다.





ㅋㅋㅋ저희집 고냥씨인 모카가 뭔지 궁금했는지..

와서 킁킁대고 있네요^^






먹을것이 아니라는걸 알아챘는지 새초롬한 표정으로 절 쳐다봅니다.


자. 이렇게 개봉기&리뷰&후기를 마쳤습니다.




- 별점 : ★★★★☆


- 총평 : 집안에 하나쯤 있으면 좋을듯한 미니 지압기 입니다.


어깨나 발바닥이 자주 아프신 분은 휴대용으로도 좋으니

가지고 다니시면서 안마하기도 좋을듯하구요.

그러나 어깨 안마같은경우 옷위에 하기보단 맨살에 하는게 좋을듯해서

사람이 보이는데에선 조금 무리일 것도 같습니다.


그리고 오일같은걸 떨어뜨려 안마하신다면 정말 금상첨화가 될것 같습니다.

아직 오일로 해보진 않았는데 각이나 모가 하나도 없는 요 미니 지압기로 하면

부드럽게 안마가 될것 같습니다.


But 재질상 조금 무거운게 단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저는 다리가 아파서 무거운걸 잘 못들고 다니는데

사이즈면에선 휴대성이 좋지만 무게면에서는 조금 고려를 해봐야 할듯 합니다.


- 이런점 좋았어요 : 역시 휴대성면에선 갑이죠~ 작고 귀엽고 동글동글한 미니지압기>ㅁ<ㅎㅎ


- 특이한 점과 이용 tip : 매끈매끈 각이 없어서 부드럽고 너무 좋은 이용감이 좋더라구요.

오일을 발라서 이용하면 더더욱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