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그 왜 상자속 저금통 고냥이 처럼... 모카 저금통이 되었어요~ㅋㅋ


평소에도 상당히 박스를 사랑하는 요녀석..

오늘 아침에 출근하러 나가는 고 순간..

 

요녀석 이렇게 사랑스럽게 앉아있었어요;ㅅ;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이미... 늦었=ㅅ=;; 지만 사진은 찍고가야겠다 싶어서

찰칵찰칵

 

집이 어두워 그나마 이게 젤 밝네요..ㅠㅠ

 

 

 

 

그 동전 올려놓으면 상자안에 고양이가 나와서 동전을 슥~ 가져가는

저금통 기억나시나요?ㅎㅎㅎ

 

요렇게 앉아있는 요녀석!

이뻐죽겠습니다~ㅎㅎㅎ

 

밑에는 살랑살랑 꼬셔서 동영상도 찍었어요~>ㅁ<

룰루루~♬

 

 

 

 

살살 꼬득여서 놀리는 장면! >ㅁ<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