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아가들의 우유먹기!ㅋㅋㅋ

 

모카와 라떼가 어렸을적 우유먹이는 사진들이예용~

ㅋㅋㅋㅋ우쮸쮸쮸쥬~

 

어찌나 먹는 모습들이 이쁘던지>ㅁ<

역시 사진은.. 어렸을때 많이...쿨럭;;

 

지금은 잘 찍지도 않죠..'ㅁ'ㅋㅋ

 

 

 

저 쬐꼬만한게 먹고 살겠다고...///ㅅ///

 

 

 

 

조막만한 발로.. 제 다리를 딛고 일어나..

우윳병을 빠는 저 이쁜 모습이란...>ㅁ<

 

 

 

 

 

내놔~ 내놔~ 춉춉춉춉~

 

 

 

 

 

라떼가 자기도 먹겠다고 모카먹고 있는데

머리를 들이미네요..ㅋㅋ

 

 

 

 

결국 뺏았네요..ㅋㅋㅋ

 

 

 

 

 

춉춉춉~♬

모카는 아직 배가 고픈듯한데..

 

 

 

 

욕심쟁이 라떼..

모카를 발로 밀어냅니다..ㅋㅋㅋㅋㅋ

 

 

이뿌니들 사진은 계속 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