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오빠와 둘이 오붓히 보딩보딩!

 

 

2009년 12월 19일..

오빠와 둘이 오붓히 다녀온 겨울보딩!

 

주변을 보니 휘팍이 아닌가 싶다.

 

 

 

아직 안경을 썼을때의 나라니!!!ㅋㅋㅋ

 

 

 

오빠한컷.

 

 

 

나한컷.

 

 

 

지금 생각해보면 보드도, 보드복도, 모자도, 장갑....만 있었(샀었)던 보딩ㅋㅋㅋ

지금은 장비빨!ㅋㅋㅋ

 

아아~ 겨울아 빨리와라~ 보딩이 날 기다리는구나>ㅁ<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ㅋㅋㅋ이거보고 빵터짐 <제 여친은 신앙입니다.>  (0) 201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