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세상/같지만다른 일상들

몇일전 비오던날...

 

 

 

얼마전 비오던날...

살짝 쌀쌀하긴 했지만 점심시간을 이용해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제 막 싹틔우려하는 새싹들에게 선물하듯

빗방울이 맺혀있었습니다.

 

 

 

 

 

 

이제 연두빛 이파리 들이 막 나오고 있네요^^

 

 

 

 

언제 보아도 봄은..

 

 

 

참 사람마음을 살랑살랑 설레이게 합니다.

 

 

 

오늘의 제 네일 색과 뚜렷하게 대비되네요..ㅋㅋ

 

 

 

 

이제 막 틔우려 준비하고 있는 꽃도..

 

 

 

 

막 멍울을 터트려 환하게 웃고 있는 꽃도.

어느하나 안이쁜게 없습니다^^

 

 

 

 

방울방울 매달려있는 빗방울은..

그 꽃의 아름다움을 더해주겠죠?

 

 

 

 

저 가지 위의 새도 포로롱 날아다니며 이꽃 저꽃을 구경합니다.

 

 

 

 

회사 앞 한쪽 도로의 개나리 인데요.

 

 

 

 

비가 와서 그런지 별로 만개한듯 보이진 않네요.

 

 

 

 

요렇게 환한 빛을 받을 준비를 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곧 해님이 나타나면..

 

 

 

 

하늘위로 저 꽃을 벌려주겠죠?

 

 

 

 

 

 

 

 

요런 연두빛 잎들을 전 사랑합니다.

 

 

 

 

 

여러분도 좋은 봄 이쁜 봄 맞으시며

같이 봄을 타 보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