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세상/같지만다른 일상들

우아~ 방문자숫자 때문에 깜놀했네요...@0@



어제... 제 블로그에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모카가 테이프 깍데기를 쓰고 있는 사진이었는데요.


제 평소 방문자 숫자는 10~15명ㅋㅋㅋ

아주 단촐한 숫자죠.

포스팅을 하나 하면 4~50명 정도 될까 말까 할까나요?






그.런.데!

어제 갑자기 100단위로 뛰더니!!!

급기야 전체 방문자수의 10% 정도에 해당하는 600명이 넘더니..

시간이 좀더 지나니 800명이 넘더군요..쿨럭;;


어째 이런 일이!!!






저... 정말 깜놀했습니다.

Yesterday hit와 정말 엄청난 차이!!!


그래서 바로 조사에 착수했습죠+ㅁ+

당최 어디서 시작된 일일까나?? 관리자로 들어가서

방문자 유입 페이지로 간뒤.. 링크따라 들어갔더니!





바로 요페이지에 모카가 뙇!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더더군다나 테이프 목걸이라뉘!!ㅠㅠ

전 그런적 업슴미돠..ㅋㅋㅋ

댓글에 보...닛 같단 소린했지만...OTL;;


무튼 덕분에 웃기고도 즐거운 어제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