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작은세상/같지만다른 일상들

2013 송년의 밤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정마온니님이 주최하시고 나무님과 리나미르아빠님이 장소 제공해주시고 

꽁지엄마님이 현금담당(+ㅁ+)에 사회담당이셨던

2013 송년의 밤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모이긴 탄현역 근처 메가박스 지하 1층 로데오 스크린에서 모였으나..

뻘쭘하여 사진은 저녁 먹은 곳에서부터 찍었습니다.ㅎㅎ






지글지글 익어가는 내사랑 차돌박이+ㅂ+

운동과 식이요법 진행중에 오랫만의 외식이라서 들떠버렸네용~>ㅁ<





고기앞에 들뜬 또 다른 1인!ㅋㅋㅋㅋ

찍혔다옹~ 찍혔다옹~ 이렇게 크게 찍혔다옹~~~ 푸풉






량말 량발님의 다정샷?ㅋㅋ





서방님은 어따두시고 비주언니...'ㅁ';; 하야몽언니와 커플?ㅋㅋ

귀여우신 량말 량발님 커플///ㅅ///





비주언니 서방님은 정마온니 손에!!!ㅋㅋㅋ

가까운곳에 웅이엄마님과 웅이 아빠님이 정답게 어깨동무를 하시고 계시네요~

저멀리엔 나무님께서 단아하고 꼿꼿하신 모습으로 찍히셨구요.






요기! 제대로 된 샷!

나무님과 김창식 사진작가님(스노우킬님)과 정마온니 쓰리샷!







웅이엄마님이 최고야! 라는 포즈이신듯?ㅋㅋㅋ






너무 다정해보이셔서 좋아용♡






으악! 그러고보니 닉네임을...ㅠㅠ 못여쭤봤네요;;

고양시에 사신다는.. 저희를 데려다 주신다고까지 하셨던..

여름님 부부가 맞으실라나요?


그날 맨 마지막에 대화를 나누다보니 이런 실수를!!! OTL;;;






'바쁘냐?'를 연신 외치시던 정마온니~ 꺄~///ㅅ///

제가 술을 마시지 않는게 얼마나 다행이던지..ㅋㅋㅋㅋ






굳이굳이 사진찍히면 안된다시던 홍두목님!

그날의 드레스코드인 빨간색이 돋보이는 네일이 너무 알흠다우셨어용~


그리고 그 옆에 흡입중신 꽁지엄마님!ㅋㅋㅋ

꽁지아빠님은 리나미르 아빠님을 혼자두고 올수 없어 이쪽으론 못오셨네요~






그리고 고냥씨들이 2마리로 시작해 4마리가 된 저희 커플!ㅋㅋㅋ






자릴 옮겨 2차~ START!






그날의 메인 행사(?) 이자 마지막 행사인 선물뽑기의 사회이신 꽁지엄마님

저 이쁜 미니백속엔 선물번호가 적힌 쪽지가 가득!






한껏 기대된 얼굴로 바라보고 계신 세분!!ㅋㅋㅋ

카메라가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ㅠㅠ






오른쪽 옆엔.. 소울메이트인(?) 량발님과 우리 오빠..

얼결에 소울메이트가 되어버렸던...





누가 어떤번호를 뽑고 어떤 선물을 가져가게 될런가용~♬






저랑 오빠는 각각 5번과 13번!






저는 요로코롬 맛난 차가 한가득 들어있는

하야몽언니가 준비하신 선물을 뽑았습니다!






아직... 마셔보지... 못했어요..ㅠㅠ






굳이.. 얼굴을 막으신 하야몽 언니..

그래도.. 단체샷엔 얼굴이 다 있다구욧!ㅋㅋㅋ






결국 뻗으신 정마온니ㅎㅎㅎ

이런 모습 다시 보기 힘들다며 카메라 3~4대의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으셨습니돠~






여기 또 뻗으신 다른 한분..

이불더미처럼 보이실지 모르지만.. 비주언니!ㅋㅋㅋㅋㅋ






역시 고냥이 좋아하시는 분 답게 요런 인테리어가///ㅅ/// 히힛~








요건 제가 찍은건 아니지만 꽁지아빠님만 빠지신

그리고 마지막에 오신 노랭이님(닉넴이 맞나?)과 남자친구이신 핸드볼 선수님(흑흑 이름을 까먹었어용)만 빼고 다 찍혀있어요ㅎㅎ



정말 즐겁고 반갑고 재미있는 송년의 밤 이었습니다^^

담에 또 이런기회 있음 얼른 달려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