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사진기보다 조금 더 큰 녀석..ㅋㅋㅋ




오늘은 라떼 사진만 소개할까 합니다..ㅋㅋ
사진기보다(똑딱이) 조금 더 큰 시절이었을적 라떼 사진입죠.

다른분에겐 다 똑같아보이는 요런 사진들도..
흔들린 사진들도.. 제대로 찍힌 사진들도..

다 제겐 소중한 사진들이라서...^^



라떼 사진 들어갑니돠~~~




욘석.. 사진기에 관심이 생겼나 봅니다.




나...나 이거 가꼬 싶어요!





이렇게 봐야하나?

저렇게 봐야하나???





에잇! 모르겠다! 덮치자!






니가 덮친다고 별 뾰족한 수가 있을까???'ㅁ';;;






사진기를 앞다리로 눌러잡고 주저 앉아버린 녀석..ㅋㅋ






요건 어떻게 써야 할까나???






옴마! 갈켜줘욥!!






메롱~ 안갈켜주지롱~~~ㅋㅋㅋ






히잉;ㅁ;
그렇다면!!






아무도 못써! 엄마도 못써!






베고 잘끄얏~~






요로코롬 곰새 잠들어 버린 라떼 입니다.
라떼 몰래 가져가서 숨겨놓은건 비~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