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우쭈쭈쭈쭈쭈쭈~ 분유먹는 아이들>ㅁ<ㅋㅋ



모카라떼 요아이들...
아직 분유먹는 아깽이였던 시절의 사진입니다.ㅎㅎㅎ
제대로 발톱 쎄워주고 촵촵촵촵 먹어주네요;;




저 발톱좀 보세요..

아직 야들야들 해서 아프진 않지만
야무지게도 쎄워주셨습니다.ㅋㅋ




어익후 맛있쎄욜?ㅋㅋㅋㅋ





니 머리에 분유 튀었뜨앙~~
섹쉬하게 눈도 지긋이 뜨고 분유를 촵촵촵촵ㅋㅋㅋㅋ







에효~ 이렇게 미묘(?)였었는데.....






자~ 모카도 한입 잡솨봐~ㅋㅋㅋ
깨물깨물 모카도 야무지게 먹어욜♡




에궁 이뻐라>ㅁ<

모카는 커서도 미묘예용


라떼를 디스하는건 아닙니다...=ㅂ=;;;

라떼야..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쁜뇽~
저 윗니 아랫니로 분유 꼭지를 초토화 시켰던 기억이..ㅎㅎ

많이 먹고 무럭무럭 자라서
카푸랑 치노랑 낳아야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