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역시 아깽이들은 잠이 보약인가봐요^ㅡ^


역시... 아깽이들 하면 잠인가봐요...

어디서든 어떤 자세든 잠드는 욘석들!ㅋㅋ


모카와 라떼의 잠 퍼레이드 들어갑니다!




으응? 절하면서 자는겨?ㅋㅋㅋ

분명... 자고 있는거 맞는데..=ㅂ=;;





ㅋㅋㅋ장난질 좀 쳐봤어용~





요긴 어디? 제가 양반다리 하고 있는데 그 속에 쏙!

들어가서 자고 있는거예요..ㅋㅋㅋ






어찌 이리도 잘도 자는지...ㅎㅎ






모카는 방석과 혼연일체가 되어 골뱅이를 만들고 자네요..ㅋㅋ






눈썹을 뿜고 자는구나..후후후






턱도 괴고 자네요.. 아직 빵은 못굽는듯 싶어요;;

고냥이라면 빵을 구워야지!





어익후~ 이젠 대놓고 퍼지셨쎄욜~~ㅋㅋㅋ

아...아마도 제 배위일텐데.. 참 잘자요..ㅎㅎ





어디서건 잘자는 아깽이 라떼~♡




베게에 기대고 자는건지 베게가 거추장스런건지

구분이 안가게 자고 있네요..ㅎㅎ



자는 사진밖에 없군요...OTL

역시 아깽이들은 잠이 보약인가 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