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ttle Cat/Mocca♡Late

어쩌면 이러고 잠들까요?ㅋㅋㅋㅋ


한동안 소홀했었던 블로그^^;;
너무너무 많이 소홀했었죠?

이제 다시 힘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자 심기일전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제가 게을러 여전히 아깽이적 사진입니다..ㅋㅋㅋ




어쩜 이러고 잘까요?
푸하하핫... 라떼가 등무늬를 확실히 보여주네용~




턱을 괴고자는건지... 걍 바닥에 쳐박고 자는건지..'ㅁ';;





그래그래... 넌 곧 날라갈듯 자는구나..ㅋㅋ





욘석들.. 이제 좀 큰것 같습니다.


앞으로 많이 커진걸 올려야 할텐데..ㅠㅠ
요즘 근황은 어찌 올려야 할라나요~ㅋㅋㅋㅋㅋ

앞으론 좀 자주자주 올릴께용